한가지만 더물어 볼께요^^ bj 미니홈피


한가지만 더물어 볼께요^^ bj 미니홈피

김해시가 검찰이 관리책임을 맡고 있는 압수된 불법게임기 98대를 도난당하고도 늑장신고를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물의를 빚고 있다.
5일 김해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김해하수종말처리장에 보관돼 있던 압수품인 불법게임기 98대를 훔친 혐의(절도)로 조모(47) 씨와 황모(35) 씨를 구속하고 압수물품의 운반을 도와준 혐의(장물운반)로 송모(53) 씨를 불구속입건했다.

  1. 한가지만 더물어 볼께요^^ bj 미니홈피
  2. 야문할남자 함평나비축제 야캠
  3. 섹시 한잔 같다




이 불법게임기는 지난해 6월18일 김해경찰서가 불법게임장 단속에서 압수한 뒤 검찰의 지휘를 받아 하수종말처리장에 위탁 보관해왔다.

그러나 김해하수종말처리장 직원은 대낮에 절도범들이 차량을 동원, 압수품을 훔쳐가는 것을 보고도 제대로 확인조차 하지 않고 방치했던 것으로 알려져 빈축을 사고 있다.





불법게임기 보관을 담당했던 김해시의 해당 부서에서는 사건이 발생한 지 2개월여가 흐른 지난 2월14일께 검찰의 압수품 폐기지휘를 받아 압수품을 점검하던 중 도난사실을 뒤늦게 확인해 김해경찰서에 신고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해 12월24일 오후 3시께 김해시 화목동 김해하수종말처리장 급수동 창고에서 압수품인 불법게임기 98대를 2차례에 걸쳐 화물차로 실어나르는 방법으로 훔쳐 부산의 한 어린이집 지하에 보관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가지만 더물어 볼께요^^ bj 미니홈피


김해시 감사 담당 관계자는 “하수종말처리장 직원이 대낮에 버젓이 압수품을 싣고 나가는 장면을 목격했으나 단순히 폐기하는 것으로 착각한 것 같다”며 “해당 직원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경위를 조사해 문책 등의 징계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가지만 더물어 볼께요^^ bj 미니홈피
또 압수품 관리책임을 맡고 있는 창원지검도 하수종말처리장에서 보관중인 압수품의 보관상태를 적절하게 관리하지 못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한가지만 더물어 볼께요^^ bj 미니홈피

불법게임기가 보관돼 있던 하수종말처리장의 창고에는 잠금장치조차 없었던 것으로 파악돼 검찰의 압수품 관리에도 문제가 있었다는 지적이다.

이에 검찰 관계자는 “잦은 단속으로 압수한 불법게임기가 워낙 많은데다 법원 판결때까지 장기간 보관해야 하는 등의 문제로 보관관리상에 골치를 앓고 있다”고 밝혔다.